삼동회후원회 후원금전달

▲ 삼동회후원회에서 삼동회 산하기관을 방문해 시설종사자들 격려와 후원금 전달이 진행됐다.
삼동회후원회가 사회복지법인 삼동회(이사장 정덕균)산하시설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4월20일 삼동회후원회는 남궁수환 회장과 임원들이 원광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와 보령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시설종사자를 격려하며 후원금 전달이 이뤄졌다.

삼동회후원회는 원기89년에 결성된 삼동회 산하시설 후원단체로 약 50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매 해년마다 두차례의 후원금이 전달되는데, 올해 상반기에는 노인복지시설을 방문, 후원하기로 지난해 결의된 바 있다. 삼동회후원회는 이번 후원사업 기관으로 원광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와 보령노인종합복지관을 선정하고 방문하게 됐다.

김현득 보령노인종합복지관장은 "보내주신 관심과 후원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전달하기위해 노력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남궁수환 삼동회후원회 회장은 "복지사업에 애쓰는 시설장 이하 전체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후원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작은 금액이지만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쓰여졌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기관발전이 계속되길 바라며 은혜를 나투고 베푸는 복지기관이 되길 염원한다"고 말했다.

삼동회후원회는 매월 월례회를 열어 운영하며, 상·하반기 삼동회 산하시설 방문과 시설종사자들을 위한 '만남과 어울림 한마당대잔치'를 진행해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회를 마련한다.

한편 삼동회 후원회에서는 오는 5월20일 삼동회 전체 종사자와 후원회원들 모두를 초대해 '2017 만남과 어울림 한마당대잔치'를 원광여자중학교 국민체육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