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광정보예술고가 일원문화를 선도할 예술 인재의 산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미술과 학생들이 실기대회에서 수상한 상장을 들고 기념촬영을 했다.
7일~14일 신입생 원서교부
경영정보·미술·음악 3과운영

원광정보예술고가 일원문화를 선도할 예술 인재의 산실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8회 전북 고교생 목정 음악콩쿨대회에서 원광정보예술고 2학년 진우종 학생이 교육감 표창을 수상한 데 이어 미술과 학생들이 한양대학교 실기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을 뽐냈다. 원광정보예술고 미술과 3학년 이은유 학생이 한양대학교 미술실기대회에서 회화부문 금상을 수상했으며, 이 외에도 각종 대학과 기관에서 실시하는 미술실기대회에서 금상2, 은상1, 동상2 등 수상실적과 진학성적(중앙대, 숙명여대)을 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원광정보예술고가 배출하고 있는 예비 예술인들은 대외 행사 외에도 교단 각종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일원문화를 선도할 문화예술 인재로서 성장하고 있다.

한편 경영정보과·미술과·음악과 3과로 운영되고 있는 원광정보예술고는 7일~14일까지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교부 및 접수를 실시한다. 원광정보예술고 경영정보과는 상업실무능력을 겸비한 사무원양성으로 취업과 동시에 대학진학을 하고 있다. 미술·음악과는 미술과 음악영역을 전문적으로 공부할 수 있으며, 학과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내신을 산출하기 때문에 1등급으로 대학 진학이 가능하고, 일반계 고등학교와 동일한 수업료를 내면서 예술계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교무실(063-850-000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