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익산역 콘서트 성료
전라북도·익산시·익산역 후원

솜리골아카데미에서 제5회 익산역 콘서트를 개최한 가운데 김판식 이사장이 인사말을 전했다.

[원불교신문=류현진 기자] 8일 저녁 익산역 광장 특설무대에서 특별한 콘서트가 열렸다. (사)솜리골아카데미가 주최·주관하고 전라북도와 익산시,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익산역이 후원하는 '제5회 익산역 콘서트'가 '사랑'을 주제로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가을밤의 낭만을 선사했다. 

난타와 익산시니어모델들의 패션쇼, 마한무용단의 식전공연이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본 공연에서는 포크계의 아이유 김희진 씨가 '사랑해 당신을' 등 포크음악을 선사하고, 익산 향토 가수인 김유미 씨와 김운 씨 등 우리문화예슬기획협동조합에서 러브러브 콜라보뮤직쇼를 선보였다. 마지막은 익산을 대표하는 룩스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아름다운 선율로 감동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시낭독, 색소폰 공연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솜리골아카데미 김판식(법명 원식·남중교당) 이사장은 "익산만의 고유한 문화정체성을 콘텐츠화 하고자 익산역을 고향역이라는 브랜드로 개발해 매년 10월8일 익산역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며 "즐거움과 행복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솜리골아카데미는 꿈과 희망을 가진 청소년 육성과 아름다운 지역사회 창조를 모토로 하는 익산지역 시민사회단체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교육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2019년 10월18일자]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