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RP 종교간대화위원회 일행은 원불교소태산기념관을 방문해 오도철 교정원장을 접견했다.

한국종교인평화회의(KCRP) 종교간대화위원회(위원장 정각스님)과 사무국(사무총장 김태성 교무) 직원 등 13명이 원불교소태산기념관을 방문해 오도철 교정원장을 접견했다. 기념관 9층 화상회의실에서 위원들을 맞이한 오도철 교정원장은 환영인사를 전했고, 위원장 정각스님은 감사의 인사로 화답했다. 이어 문화사회부장 이공현 교무의 안내로 교정원 서울사무실과 소태산갤러리, 대각전, 소태산홀을 차례로 견학했다.
 

종교간대화위원회는 이웃종교이해강좌와 이슬람세미나 등을 개최하는 등 종교간 대화와 협력을 실천하고 있다.

원불교를 비롯, 개신교·불교·유교·천도교·천주교·한국민족종교협의회 7개 종단이 함께 하는 한국종교인평화회의는 우리 사회 종교간의 연대를 이끌고 있다. 교류와 이해를 증진하며 종교간 공동과제를 함께 연구하고 실천, 전 세계 종교인들과 협력해 세계평화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하고 있다.

한편 한국종교인평화회의 종교간대화위원회는 이웃종교이해강좌와 이슬람세미나 등을 개최하는 등 종교간 대화와 협력을 실천하고 있다. 교단에서는 원광대학교 교수인 박도광 교무와 조덕상 교무, 문화사회부 조경원 교무가 대화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