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삼동회, 유형진 이사장 소통·책임감 강조

삼동회가 1월 17일 인사 사령자 연수를 진행했다.

[원불교신문=최지현 기자] 사회복지법인 삼동회가 인사 사령자를 대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월 17일 인사 사령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고식 및 연수를 진행한 것이다. 원광종합사회복지관 3층에서 진행된 연수는 원기105년도 인사발령자(신규․유임자․이동자) 등 30여 명이 참여했으며, 사령장 수여식, 봉고식, 이사장 특강이 이어졌다. 

유형진 이사장을 포함한 삼동회 관계자들이 9명의 신규 및 이동자에게 사령장을 수여했고, 유임자 11명에게 꽃다발을 전달했다. 봉고식 후 인사발령자 전원을 대상으로 발표가 이뤄졌는데, 이동하는 시설장들이 기존 시설에서 근무하면서 느꼈던 소감과 앞으로 새로운 근무지 이동에 따른 각오와 다짐을 전해 큰 박수를 받았다. 유임자 또한 유임에 따른 앞으로의 시설 운영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유형진 이사장은 특강을 통해 “시설장이 가져야하는 태도와 유임하거나 새롭게 근무하는 곳에서의 근무 자세, 직원 및 지역사회와의 소통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원기105년 사령자 연수가 마음자세와 책임감을 다시 한번 인식하고 챙길 수 있는 의미있고 소중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임 발령자인 박용수 보령재가노인복지센터장은 “삼동회의 임직원으로서 법인 운영이념의 근본 바탕이 되는 삼동윤리 정신을 마음에 새겼다. 신임 발령자들의 책임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유익한 연수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삼동회가 1월 17일 사령장 수여식 및 사령자 연수를 진행해 총 3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사회복지법인 삼동회가 1월 17일 사령장 수여식 및 사령자 연수를 진행해 총 3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2020년 2월 7일자]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