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3 15:37 (금)
靑 김거성 시민사회수석, “원불교 코로나19 적극적 대응과 천마스크 운동에 감사"
靑 김거성 시민사회수석, “원불교 코로나19 적극적 대응과 천마스크 운동에 감사"
  • 민소연 기자
  • 승인 2020.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수석, 대구 소방공무원 밥차 공양과 서울역 노숙인 도시락 지원 활동에 감사
오도철 교정원장, 어려운 시기에 소외되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가 되도록 노력
김거성 청와대 시민사회수석은 오도철 교정원장을 방문해서 환담을 나눴다.
김거성 청와대 시민사회수석은 오도철 교정원장을 만나 원불교 코로나19 대등에 감사를 전했다.

[원불교신문=민소연 기자] 청와대가 원불교의 코로나19 대응과 천마스크 운동, 어려운 가운데 이어지는 봉공활동에 감사를 전했다. 12일 원불교소태산기념관을 찾은 김거성 시민사회수석은 오도철 교정원장에게 “법회 휴회로 지역사회 확산을 막고, 최근 천마스크 제작 및 보급에 앞장 서준 원불교가 큰 힘이 되고있다”라고 전한 후, 대구 소방공무원 밥차 공양과 서울역 노숙인 도시락 지원 활동에도 감사를 표했다.

원불교의 코로나19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천마스크운동 등 활동들을 설명하고, 봉공회에서 직접 제작한 천마스크를 전달했다.
원불교의 코로나19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천마스크운동 등 활동들을 설명하고,
봉공회에서 직접 제작한 천마스크를 전달했다.

오도철 교정원장은 “이렇게 어려운 시기일수록 우리 사회 소외되고 어려운 사람들, 정직하게 제 몫을 해내는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가 되고자 전 교단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우리는 환경과 생명에 대한 인식을 달리하며, 함께 사는 공동체정신을 되새겨야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서울교구 봉공회에서 제작한 천마스크를 받은 김 수석은 “대통령과 청와대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