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제4호 발간

중앙교우회 회지 「한길」제4호가 발간됐다.
권두법문으로 정산종사 법어 「일일시생일」을 비롯 원로 선진들과의 대담기사로 「팔타원 황정신행 법사님을 뫼시고」가 실려 있다.
또한 특집으로 「예비 교역자 훈련」을 주제로 「교화자 양성」「내가 바라는 예비 교역자 교육」등 5개 주제로 5명의 교무가 예비교역자 훈련에 대한 논제로 5명의 교무가 예비 교역자 훈련에 대한 논단을 엮고 중앙교우회 회원들의 「사라져 가는 것들 속에서」(김상호 군) 등 4명의 출가동기 및 논단· 시· 수필 등과 교화현장 탐방으로 「소록도 교당」을 찾은 르포 기사들로 채워져 있다.
중앙교우회는 교무를 지원하여 동산선원과 원대 교학대에서 수련과 교리를 익히고 있는 예비 교역자들의 모임이다.
국판 90p. 비매품.
「반석」창간
전주교당 청년회에서는 월보 「반석」을 발간. 청년회 소식과 교리 실력 향상을 위해.
박득봉 화백 회갑전
정읍교당 교도 효원 박득봉 화백(법명:   )의 회갑기념 문인화전이 6월 18일부터 23일까지 향리인 정주읍 「샘」다실에서 열리었다.
「박」화백은 전북도전에 입선 및 특선 9회, 대한불교 미전에 2회 입선하였으며 75년에는 청란으로 75년에는 청란으로 국전에 입선 등 경력으로 그동안 개인전도 10회나 가진 원로 화백이다.
이번에 출품된 작품은 매· 난· 국· 국의 사군자 외에 목단· 솔· 연꽃 등 20여 점이다.
「한마음」창간
면목교당 청년회에서는 매월 월보 「한마음」을 발간하고, 교리 공부와 의식의 간소화를 위한 주보도 발간.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