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1종합사회복지관
우리은행 후원금 전달받아

노원1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에 위치한 우리은행 하계동지점으로부터 이웃을 위한 후원금 850,000원을 전달 받았다 .

복지관은 이번 후원금을 통해 월계동 주민을 위한 지역행사에 사용해,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하계동지점은 지난해 6월 후원과 자원봉사로 복지관과 인연을 맺은 후 정기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6월 30일 열린 전달식을 통해 김진왕 지점장은 "영구임대아파트 주민이 문화생활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원1종합사회복지관 이수진 관장은 "함께 해준 직원들의 마음을 이어 받아 후원금이 더욱 의미 있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노원1종합사회복지관은 최근 '행복한 우리마을 주민걷기'와 더불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6월10일 열린 주민걷기는 중랑당현천 산책길과 경춘선 산책길에서 진행돼, 170여 명의 장애인·비장애인이 참여했다. 이어 이날 참가자들이 찍은 사진을 경춘선 숲길에 설치, 지역주민들이 스티커를 붙이는 콘테스트 결과 행복상, 스마일상 등 5팀이 기쁨을 나눴다.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