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7일까지, 이메일 접수
창작성가, 문학작품 부문

[원불교신문=최지현 기자] 제3회 원불교 콘텐츠 공모전 모집이 시작됐다. 6월25일~8월17일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일원문화예술을 통한 교화 발전과 제3회 원불교문화예술축제 WONCAF(Won Culture & Art Festival)에 함께 할 인재발굴에 주목적을 뒀다. 

올해 공모전의 주제는 '5만년의 만남'으로 소태산 대종사와 정산종사가 전북 화해리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갖은 '화해제우100주년'을 맞아  스승과 제자의 만남, 예술과 종교의 만남 등을 녹여낸 다양한 콘텐츠 작품들을 접수 받는다. 특히 올해는 문화상품뿐 아니라 창작성가 작곡 및 편곡, 문학작품(소태산 문학상, 청소년 문학상 등), 캐릭터 아이디어 분야까지 응모 부문이 확대돼 더욱 많은 재가출가 교도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원불교 사상과 일원문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예술 상품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는 제3회 원불교 콘텐츠 공모전은 9월5일 문화사회부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가 발표되며, 10월17일 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제3회 원불교문화예술축제에서 시상식을 갖는다. 

공모전 접수는 이메일(wonculture2203@gmail.com)을 통해 받고 있으며, 참가신청서 및 작품설명서는 문화사회부 홈페이지(www.wonculture.kr)에서 다운로드 하면 된다. 

[2018년 6월29일자]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