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자기표현 동영상 이메일 제출

익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지환 관장)2()~31()까지 익산시 등록 장애인을 대상으로 비대면 자기표현대회 고마운 너에게접수를 진행한다.

자기표현대회는 장애인에게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발언하고 표현할 기회를 제공하는 대회이다. 복지관은 지난해 나를 표현하다라는 주제로 비대면 자기표현대회를 진행하여 38명의 참여자 중 12명을 시상한 바 있다.

이번 비대면 자기표현대회 고마운 너에게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서비스가 확대됨에 따라 자기표현 동영상을 접수 받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주제는 자유이며, 예시 주제로 내 가족, 고마워요, 사랑해요등을 선택할 수 있다. 제출할 자기표현 동영상은 휴대폰 등으로 촬영한 1분 이상의 자기표현 동영상이면 된다.

상훈은 맑은 목소리 표현자를 위한 맑음상, 밝은 표정 표현자를 위한 밝음상, 훈훈한 내용 표현자를 위한 훈훈함상 외에, 유튜브 응원을 통해 지역주민이 선정하는 열정상이 있다. 각 상훈에 발달장애인 1, 그 외 장애인 1명을 시상한다.

익산시 등록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비대면 자기표현대회 고마운 너에게의 총상금은 40만원이며, 선착순 참가자 2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iksanjb.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권익옹호지원팀(070-5088-344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