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8주년 특집 ‘생긴 대로 병이 온다’
11월30일 서울원음방송 공개홀에서

wbs원음방송이 창사 8주년을 맞이하여 특집프로그램 ‘한방건강 쇼!-생긴 대로 병이 온다’를 생방송한다.

30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서울 원음방송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가요 쇼가 어우러진 한방건강 상담 프로그램으로, 국내 유일의 6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조갑경, 홍서범, 오성식, 정재윤 등 원음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 MC가 진행을 맡게 된다. 또한 태진아, 설운도, 현숙, 이태호, 한혜진, 박상철, 유지나 등 인기가수가 출연해 자신의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한방상담에는 최고 권위의 한의학 박사인 조성태, 정행규, 조장수, 김진돈, 백근기, 최진용 원장이 출연해 방청객 또는 청취자들과 직접 대화하며 건강고민을 해결해 준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원음방송과 한방건강TV가 동시 제작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원불교 방송매체간 매체믹스적 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원음방송 관계자는 “이 프로는 최근 방송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과 방송의 핵심요소 가운데 하나인 오락이 만난 인포테인먼트적 프로그램으로, 뉴미디어 시대에 걸맞는 컨텐츠 개발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보약과 한방진료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방청 문의 : 서울 원음방송. 02-2102-7700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