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역자 정구대회
 제1회 교역자 친선정구대회가 교역자 정구동호회(회장 김중묵) 주최로 7월 16일 원광대 코트에서 열었다.
 이날 대회에는 30여 교역자 정구동호회원을 비롯 교정원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합이 열리었다.

어린이 미술대회
 익산교당 어린이회 미술대회가 6월 26일 익산군 왕궁 탑에서 열리었다. 이날 입상자는 최우수상 모민숙, 특선 유승기, 가작 하은주 등이다.

고인 위해 장학금
 대구교당(교무 김지현)청년회원 현승효(28세)군은 군복무중 절명했다.
 현군은 경북의대재학 중 군에 입대하였는데 그의 부모는 교당에서 49재를 지내고 아들의 명복을 위해 육영장학금 30만원을 7월 12일 교육부에 기탁했다.

안동청년회
 안동교당(교무 최강연)에서는 7월 3일 오전 10시에 박순정 대구교구사무장을 비롯 40여명의 청년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년회 결성을 보았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 전명국 부회장 : 장승구ㆍ전재향

화천청년회
 화천교당  청년회가 6월 29일 창립되었다. 지난 2월부터 창립을 위한 야학을 실시 한문을 가르쳐왔다. 창립총회에는 33명의 회원이 모여 회장 홍덕관, 부회장 신성해 강희명.

무장학생창립
 무장교당 학생회가 6월 18일 40명 회원으로 창립됐다.
 회장 김상덕, 부회장에 주길택 정현오.

교당에 의식도구
 무장교당에 양해룡 서남순 부부가 좌종은 기증했다.
 양씨 부부는 비교도로 의식에 참석하였다가 의식교화를 위해 기증한 것이다.
 한편 이종건 교도회장은 전화를 가설하여 주었다.

곡성학생창립
 곡성교당 학생회가 6월 25일 창립되었다.
 회장에 김장수 부회장에 강순기 정재욱 최숙이가 선임되었다.

전주교구 학생연
 전주교구에 있는 각 교당 학생회 임원들은 7월 3일 동산교당에서 모여 전주교구학생연합회 임원 선정과 연간 사업계획을 수립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병헌(동산) 부회장 최헌식(전주) 한화진(교동)

학생 1백일 기도
 진안교당 학생회에서는 학생들의 신앙생활 고취와 정신적 안정을 위한 1백일 기도를 7월 1일부터 시작했다. 고등학교 3학년을 중심으로 매일 새벽에 20여명이 참석하고 있다.

전주교도 법호증여
 전주교당 숙덕 7명에게 7월 3일 법호수여
연산 조성제 미타원 전광순 유타원 김혜정 보타원 최귀은화 후타원 양선의행 자타원 이양은 교타원 박지양

구로 교당 봉공회
 구로 교당 봉공회가 7월 3일 발족. 회장에 이경일, 부회장에 최봉열옥 박이순

저작권자 © 원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